서울퀴어문화축제 연혁

SQCF HISTORY

어디서나 무지개 라이브


2021. 06. 27(일) 12:00

서울퀴어문화축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sqcforg/)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라이브로 즐겨보세요!



서울퀴어퍼레이드의 온라인 무대 프로그램, <어디서나 무지개 라이브>를 소개합니다!


6월 27일, 서울퀴어문화축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들(북토크, 공연, 퍼레이드)이 라이브로 송출됩니다.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집 밖으로 나오지 못해 서울퀴어퍼레이드를 접하기 어려웠던 분들께, 어디에 있든 서울퀴어퍼레이드와 함께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올해는 혐오와 차별의 시대에 저항하고자 하는 뜻이 담긴 2021 제22회 서울퀴어문화축제의 슬로건 “차별의 시대를 불태워라”의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가장 편안한 장소에서 쾌적하게 <어디서나 무지개 라이브>와 함께하세요!


북토크 <퀴어돌로지>


□ 2021.06.27(일) 12:30

□ 서울퀴어문화축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sqcforg/)

□ 주최: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 | 주관(공동): 서울퀴어퍼레이드집행위원회, 도서출판 오월의 봄

□ 책 소개

《퀴어돌로지》는 아이돌로 대표되는 케이팝과 퀴어함, 퀴어팬덤의 관계를 다각적 차원에서 다룬 책으로, 케이팝이라는 특정 장르에서 나타나는 퀴어문화의 여러 측면과 그것을 둘러싼 다양한 논의를 담았다. 대표적 대중문화 장르인 케이팝을 퀴어하게 향유하는 지금 여기의 생생한 퀴어문화를 적극적으로, 또 도발적으로 읽어내며 케이팝을 ‘퀴어링’해내는 기획이기도 하다.


공 연 <온라인무대>


□ 2021.06.27(일) 14:50

□ 서울퀴어문화축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sqcforg/)

□ 안전하게 사전 녹화된 공연 영상이 6월 27일 서울퀴어문화축제 유튜브를 통해 송출됩니다.

서울퀴어퍼레이드에서는 매년 광장에서 수만 명의 참여자들이 함께 신나는 공연을 즐기며 퍼레이드를 위한 흥을 충전해왔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무대를 온라인으로 통째로 옮기면서, 그때의 그 벅차오르던 감흥과 함께, 출연진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 등 온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재미 또한 더했습니다.

서울퀴어퍼레이드의 공연을 좀 더 다각도로, 좀 더 가까이서 즐겨보세요!


북토크 <퀴어돌로지> 출연진 소개

2021 SQP CAST - PANEL

공연 <온라인무대> 출연진 소개

2021 SQP CAST - PERFOR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