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제22회 서울퀴어퍼레이드(SQP) 온라인 부스 참여 단위를 2차 모집합니다. (2021.04.21까지)

2021-04-12

원활한 행사 진행과 보다 다채롭고 활력 넘치는 온라인 부스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서울퀴어퍼레이드집행위원회는 온라인 부스 참여 단위의 2차 모집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차 모집에서는 온라인 부스 설치 개수 약 60개에서 1차 모집에서 선정된 온라인 부스를 제외한 참여 단위를 모집합니다.

1차 모집에 참여해 주셨던 단위들과 새롭게 지원하시는 단위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다양한 부스 참여 단위들과 함께 형형색색의 빛깔로 제22회 서울퀴어퍼레이드 온라인 부스 프로그램을 채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팬데믹 상황에 따른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기본적으로 올해 서울퀴어퍼레이드의 부스 프로그램은 작년과 같이 서울퀴어문화축제 공식 웹사이트(https://sqcf.org/)의 웹페이지를 활용한 온라인 방식을 주축으로 진행됩니다.



1. 2021 제22회 서울퀴어퍼레이드 온라인 부스 프로그램 개요

1) 부스 설치 개수 : 약 60개

2) 부스 신청 가능 개수 : 1단위 당 부스 1페이지


2. 모집일정

1) 신청서 제출 기간: 2021.04.12(월) ~ 04.21(수) 24:00

2) 모집 마감 후 2주 이내 서울퀴어문화축제 공식 웹사이트(https://sqcf.org/) 알림 게시판을 통해 선정 결과 발표

3) 선정 후 부스 참여 분담금 납부

4) 부스 운영 상세 안내 추후 공지


3. 신청방법

1) 아래의 “4. 유의사항(2021년 기준)”과 이 알림글 가장 하단에 첨부된 “온라인 부스 참여 신청 가이드라인” 반드시 확인

2) 다음 링크를 통해 신청서 작성 후 제출: https://forms.gle/uxP6L6s9qEfg6WwX7 


4. 유의사항

1) 상황에 따라 행사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온라인이라는 특성이 고려되어 선정 심사가 진행되므로, 온라인 부스 참여 신청 가이드라인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서울퀴어퍼레이드의 모든 참여자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 포함된 부스 운영 계획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스 참여 신청서에 작성해주신 운영 계획을 바탕으로 부스 선정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니, 최대한 자세하고 체계적인 형태로 적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서울퀴어퍼레이드집행위원회 담당자와 연락이 가능한 부스 담당자 두 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한 명의 연락처로 중복하여 작성하시는 경우 비상 시 연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을 대비해 반드시 서로 다른 두 명의 담당자의 개인 연락처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5) 선정된 단위에서 참여를 포기해도 추가 선정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참여를 포기하는 경우, 참여를 희망했던 다른 단위에게 피해가 될 수 있으므로 부스 운영에 책임감을 가지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선정되지 않은 단위가 선정된 단위와 함께 부스 공동 사용을 재신청하는 것을 허용되지 않습니다. 공동 부스 운영을 원하시는 경우, 신청할 때부터 부스를 공동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동 부스는 선정 심사 시 우대합니다.

7) 공동 부스로 선정된 경우, 참여 단위들이 부스 한 페이지의 비용을 모아서 부스 참여 분담금을 납부하시면 됩니다.

8) 이 알림글의 내용은 온라인 부스 모집에 대한 것으로써, 오프라인 부스 모집과는 별개입니다. 오프라인 부스 프로그램은 팬데믹 상황과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운영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며, 그 후 모집이 따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9) 오프라인 부스 프로그램의 운영이 결정될 경우, 온라인 부스와 오프라인 부스의 중복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각 프로그램에서의 1개 이상 복수의 부스 참여 신청은 불가합니다. (예: 온라인 부스 1페이지와 오프라인 부스 1동 신청 가능 / 온라인 부스 1페이지와 오프라인 부스 2동 신청 불가능)


5. 온라인 부스 참여 분담금

1) 비영리 시민사회단체 및 개인: 70,000원

2) 영리 기업, 사업장, 대사관, 공공기관 등: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으로 별도 문의 → contact@sqcf.org


6. 문의처

1) 행사문의: sqpexe@sqcf.org

2) 부스문의: booth.sqpexe@sqcf.org